오늘은 'LG 트롬 워시타워' 추천을 드리려 합니다. 제가 경험해 본 가전제품 중 사용 만족도가 가장 높은 제품은 세탁기와 더불어 건조기입니다. 왜 'LG 트롬 워시타워' 를 추천하는지 말씀드리겠습니다.  

LG 트롬 워시타워 추천

 

LG 트롬 워시타워, W20GGAN 세탁기23kg+건조기20kg



진짜 일체형, LG 워시타워 

 최근 출시되는 LG 워시타워는 아주 오래전부터 상하 완전한 일체형입니다. 경쟁사의 경우, 세탁기와 건조기를 얹혀 놓은 형태라면, LG는 세탁기 + 건조기 일체형입니다.

 경쟁사도 일체형이 있습니다만, 최근까지도 일부 모델을 제외하고 일체형이 아니었습니다. 일반 모델은 세탁기 위에 건조기를 단순히 올린 형태였습니다. 

 LG가 처음부터 상하 일체형으로 만든 원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일체형으로 만든다는 것은 세탁기와 건조기가 기계적으로 또 프로그램적으로도 잘 연결되어야 하는 것은 당연할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오랜 시간 일체형을 만들었다는 것이 더 중요한 요소라 할 수 있겠지요? 흉내는 낼 수 있어도 경험이 없이는 따라 할 수 없는 부분일 것입니다. 

제가 일체형 건조기를 강조하는 이유와 일체형 건조기가 가지는 장점은 대략 네 가지 정도입니다.

 1. 고급스러운 조작, 조작의 편리성 

 200만 원 이 훌쩍 넘는 건조기 타워를 구매했는데, 건조기의 조작 버튼이 머리 위에 있다면 얼마나 불편하고 보기 싫을까요? 

 세탁기 + 건조기의 크기는 거의 190cm에 육박합니다.  머리 위에 있는 조작 패널을 조작한다는 것은 160CM 평균인 한국 주부들에게 너무 가혹합니다.  

 게다가, 비싼 돈을 주고 구매한 건조기 조작을 손을 높게 뻗어 어렵게 한다고 생각해 보십시오. 무언가 이상한 느낌이겠지요? 모양이 없어도 너무 없어집니다. 

 3. 세탁물의 넣고 빼기 

 또한, LG 워시타워의 경우, 세탁물을 빼서 건조기에 넣기까지의 움직임이 경쟁사 대비 짧습니다. 

 물에 젖어 무거운 빨래를 쉽게 들어 건조기에 넣을 수 있는 것입니다. 작은 차이이지만 경쟁사들의 제품과 큰 차별성을 가지는 부분이 아닐 수 없습니다. 

 4. 세탁기와 건조기 연결 

 또, 단순히 외관적인 문제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경쟁사는 와이파이로 세탁기와 건조기가 연결됩니다. 집에 와이파이는 완벽하게 잘 연결이 되던가요? 

 LG 워시타워는 기본적으로 두 제품을 하나로 제어합니다. 물론 와이파이 연결이 편하긴 하지만 젊은 분들도 가끔 연결이 끊겨 어려워하는 방식을 나이가 드신 분들이 사용하기에는 확실히 어렵게 느껴지실 겁니다.

 이처럼 처음부터 완전 일체형으로 설계하고 제품을 개발한 LG 트롬 워시타워는 사용하는 주부의 관점으로 잘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존재 자체로 기분이 좋아지는 LG 트롬 워시타워

 우리 집에 많은 가전제품 중 가장 만족도가 높은 가전제품, 구매 후 삶이 변화된 제품을 꼽으라면 단연 LG 트롬 워시타워 일 것입니다. 

 지금부터는 워시타워가 바꿔 놓은 일상에 대하여 말해보려 합니다.  

 1. 일단 세탁실에 놓아지면 좋아지는 기분

 제목과 같이 일단 워시타워를 세탁실에 놓고 나면 그렇게 든든할 수가 없습니다. 장마철, 겨울철에도 이제 빨래를 말리지 못해 고민하던 걱정이 사라진 것입니다. 

 일반적인 30평대에 빨래 건조대에 주렁주렁 달려 거실을 가득 메우고 있는 빨래를 생각해 보십시오. 멋진 집을 사도 이런 집안 그림이라면, 너무너무 아쉽습니다.  

 2. 오늘 빨고 오늘 입을 수 있다. 운동복도 문제없이...

 저는 운동을 좋아합니다. 자전거를 열심히 타면 항상 땀에 젖은 옷들이 발생합니다. 운동복은 일상복처럼 많이 없기 때문에 항상 빨고, 실내에서 건조해서 다음번에 입을 수 있게 준비를 해야 합니다. 

 건조기를 구매한 후, 이런 생활이 완전히 바뀌게 되었고 너무 편리한 일상을 보내고 있습니다. 바로 빨아서 바로 말려 입기 때문입니다. (물론 옷감에 따라 건조기를 사용해야 합니다.)  

 3. 장마철 뽀송뽀송하게 

 건조기를 사용하는 큰 이유 중 하나는 6~7 장마철 빨래를 쉽게 말릴 수 있기 때문일 것입니다. 네, 그렇습니다. 너무나 편리합니다. 

 장마철 빨래는 말리기도 어렵지만 잘못 말리면 옷에서 흡사 걸레와 같은 냄새가 나기도 합니다. LG 트롬 워시타워를 사용한 이후 그런 냄새는 사라졌습니다. 

 4. 이불 빨래, 건조, 털기까지 

 이불을 털다가 가끔 아파트에서 추락하신 분들의 소식을 뉴스를 통해 듣습니다. 너무 안타까운 사고이지요. 주부들에게 그 만큼 이불 빨래와 건조는 큰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LG 트롬 워시타워를 사용하며 이불 빨래, 건조, 털기 가지 완벽하게 할 수 있어 너무 편리하였습니다.

 특히, 거름망에 걸러지는 이불 먼지를 보며, 건조기가 없었다면, 저 먼지를 제가 다 먹고 잠을 잤을 것이란 생각에 아찔하기까지 합니다. 

 덕분에, 큰 행사, 큰 일 중에 하나였던 이불 빨래가 이제 아무렇지 않은 일이 되었습니다. 그것도 너무나 건강하게 말입니다. 

 5. 호텔 수건 같은 깨끗함 

 가끔 수건을 빨고 나면 꿉꿉한 느낌, 전혀 새 수건 같지 않은 느낌을 받을 때가 많았습니다. 하지만 건조기를 사용하고 이런 느낌은 역시나 옛말이 되었습니다. 

 항상 호텔 수건 같은 뽀송함, 그리고 느껴지는 신선한 냄새, LG 트롬 워시타워를 사용한 후 샤워 후 느낀 행복한 기분입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글을 마치며  

 오늘은 LG 트롬 워시타워를 추천하는 이유를 말씀드리고, 사용 전후 달라진 삶에 대해 적어보았습니다.

 가전제품이 주부의 삶을 많이 바꿔놓았다고 하지요. LG 트롬 워시타워는 주부의 삶뿐 아니라, 남편들의 삶도 정말 편하게 바꿔놓은 효자 같은 녀석입니다. 정말 강력히 추천 합니다.